남들은 7년 전에 다 끝낸 야숨을 작년에 처음하고, 올해 다시 깨고 있는데
갑자기 젤다 캐릭터의 모션을 찬찬히 뜯어?보고 싶어졌다.
애니메이션 석사 진학을 앞두고, 아직 많이 미숙한 단계이지만,
틈틈히 스터디를 해보려 한다.
뛰기 시작하는 모션
01. 출발 전
02. 왼다리부터 나간다.
03.왼다리가 전방으로 향해 땅에 닿고 나면 상체가 45도 정도 기운다.
04. 왼다리가 닿은 채로 오른 다리가 나갈땐 상체가 더 아래로 내려간다.
반대 방향 전환 모션
달리다가 멈춰서지 않고, 방향을 반대로 전환하는 경우
위 포즈에서 전환 모션으로 이동하는 컷이 있을 거라 예상했는데 없었다.
(0.1초만에 갑자기 변함/ 게임 개발 쪽에 종사하시는 분이 있다면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01. 옆으로 멈춰선다. 오른 다리가 안쪽을 바라보게 굽혀져 있다.
02. 오른 다리가 바깥쪽을 향한다.
03. 상체를 굽힌 다리 방향으로 돌린다. & 시선도 함께 이동한다.
04. 고개를 아래로 숙이며, 왼다리 무릎이 땅에 살짝 닿는다.
뛰쳐 나가기 전에 힘의 반대 방향으로 살짝 눌러주는 모션(이걸 뭐라고 했는데,데,, 기억이 안 난다.)
05. 오른 다리에 체중을 실어, 몸을 이르키고, 앞으로 박차고 나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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